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 스위트몰 40% 쿠폰 할인받고 과자 선물세트 구매하세요!! ~ 7월 24일까지 order 흔남 과자세트!

728x90
반응형


스위트 몰에서 한동안 과자 안시켜 먹었다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과자 시키라고 쿠폰 줬다고!!

그래서 간만에 롯데스위트몰에 접속을 하였습니다.

아이디 비번이 기억은 안났지만.
다행이도 삼성패스에서 알아서 기억을 해줘서 지문한방에 로그인 완료하고!

롯데 스위트몰 40% 할인쿠폰

어플들어가자마자 뜨는 주말특가 쿠폰다운을 선택합니다.

여기 쿠폰 광고에는 7월 17일까지 사용 가능이라고 하는데..

이미 17일이 지나서 안되는거 아닌가 했지만,
결론적으로 쿠폰 40%는 잘썼습니다.

쿠폰을 다운을 받고,
쿠폰 특가 상품중에서 고릅니다.
여기서 주말특가 기획팩 흔한남매 박스를 선택합니다.

원래가격은 19900원인데..
전 40% 쿠폰이 있어서

최종 12000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흔남 구성품도 꽤나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깔콘2개, 젤리2개, 칸초2개, 시리얼1개, 칙촉2각, 몽쉘1각

여기에 흔남 캐릭터 피규어까지 주니깐! 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듯합니다.


가격도 싸고 피규어도 받고,
이제 애들 방학도 했으니, 과자 싸게 기분좋게 구매하실분들은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최종결제금액은 11940원
할인받은 금액은 7960원 ㅎㅎ
40% 쿠폰 좋네요 ㅎㅎ


이제 배송만 되면 됩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과자 구매하실 분들은 롯데 스위트몰 40% 쿠폰이용해서 싸게 구매하시구여~

신규가입하면 2천원포인트도 주니깐 같이 다 사용해서 1만원도 안하는 금액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fe24.ec.pluslotteconf

롯데스위트몰 - Google Play 앱

롯데제과 온라인 공식몰, 롯데스위트몰 입니다.

play.google.com



롯데 스위트몰 가입하실분들은 추천인 아이디

롯데 스위트몰 추천인 ID

ukyijjang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다들 아이들과 즐거운 방학생활이 되길 바라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