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계산동 점심 먹으러 가자 가정식 대전 백반 집 한끼밥상

728x90
반응형

대전 백반

오늘은 계산동에 위치한 백반집을 다녀왔습니다.

상호명은 한끼밥상입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입구
대전 백반 한끼밥상 입구


인당 8천원이고 샐러드바에
제육 볶음이 있다는 소리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의 메뉴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의 메뉴


오늘은 미역국 김치 부침개가 메인 반찬입니다.

근데 샐러드 파일 무한 리필 제육볶음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픈시간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픈시간

계산동 한 끼 밥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아침과 점심 식사만 가능한 백반 식당입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원산지 표시
대전 백반 한끼밥상 원산지 표시

점심때, 방문을해서 오늘은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1시 이후에 방문하면, 사람이 확실히 적게 있으니 

늦은 점심때는 방문하시면 조금 한산하실 겁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11시 40분입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가격
대전 백반 한끼밥상 가격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고

인원당 1명분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1명당 8천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선불이니 참고하세요.

 

대전 백반 한끼밥상 당근마켓에서 그날의 메뉴 확인가능!
대전 백반 한끼밥상 당근마켓에서 그날의 메뉴 확인가능!

당근마켓에서 맛집 단골가계로 등록을하면,

해당 가게에서 올라오는 음식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반찬이 다르기 때문에 당근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1인상이 차려집니다. 

오늘 반찬은 미역국, 김치전, 뚱채나물, 깍두기, 도토리 묵이 메인 반찬이며, 

샐러드바에는 제육볶음이 있습니다. ㅎㅎㅎ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메뉴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메뉴

나물중에서 뚱채나물이라고 있는데~

식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생긴건 고구마줄기 같은 느낌인데..

식감은 부드러운 무말랭이 또는 오이짱아치 느낌입니다. ㅎㅎ

여튼 맛있어요 ㅎㅎ

 

 

샐러드바 메뉴 역시도 매일매일 바뀝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 샐러드바에 잔뜩 있습니다.

총각김치로 만든 볶음김치 이거 아삭하니 맛이 좋습니다. 

 

어렸을때 자주먹었던 김치였는데~

여기서 먹으니깐, 더 맛있네요 ㅎㅎ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샐러드바 메뉴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샐러드바 메뉴

제육볶음의 고기가 잘게 다져져서 부드럽고 먹기가 편합니다.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돼지고기의 잡냄새도 거이 없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샐러드바 제육볶음 무한으로 냠냠 가능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샐러드바 제육볶음 무한으로 냠냠 가능

매번 제육볶음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나오는 날도 있고 안나오는날도 있습니다.

메뉴는 당근마켓 어플을 통해서 그날 메뉴를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배추김치 맛있음 ㅎㅎ
대전 백반 한끼밥상 배추김치 맛있음 ㅎㅎ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전 계산동 위치가 수통골 근처 이기 때문에, 

밥 한공기 먹고, 수통골 한바퀴 돌고 오시면 됩니다.

소화 시키기도 좋고 운동되서도 좋구여 

이래저래 위치가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반찬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반찬

그리고 여기는 물도 보리차가 나와서 맛이 좋습니다.

보리차도 구수하니 맛이 좋네요 ㅎㅎ

역시 대전 백반 추천맛집입니다. 

 

보통 백반집들은 다 그냥 정수기 물인데~

여기 계산돈 백반집은 보리차로 나옵니다. ㅎㅎㅎ

 

대전 백반 한끼밥상 후식 식혜랑 보리차
대전 백반 한끼밥상 후식 식혜랑 보리차

밥을 다먹고 식혜도 같이 나와서 

후식으로 식혜 한대접 먹으면 행복해 집니다. ㅎㅎㅎ

 

오늘은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도 많고~

후식까지 제가 좋아하는 식혜까지 나오니깐 좋네요 ㅎㅎ

 

오늘 계산동 백반 한끼식당에서 아주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대전 백반 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맛깔스럽게 하는 백반이라서 아주 맘에 드실겁니다.

매일매일 반찬이 다르기 때문에 매일 매일 방문을 해도 좋구여 ㅎㅎㅎ

 

이상으로 대전 백반 한끼밥상 오늘 첫끼 밥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