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과 후기

애니클리어 anyclear 스마트 LED 클립 스탠드 - 무선스탠드라서 생각보다 유용하다 특히 야식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좋다!

728x90
반응형

애니클리어 무선 클립 스탠드


예전에 하이원 리조트에 갔을때, 사은품으로 받은ANYCLEAR 스마트 LED 클립스탠드 모델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았기 때문에,
가격은.. 무료 입니다!! ㅎㅎ

USB 충전기로 충전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한 면이 있습니다.

한번 충전을 하면, 8시간 사용은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을 해보니 제일 밝게 쓰면, 2시간 반정도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밝기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버튼은 터치로 되어 있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살짝 만져줘도 바로 켜집니다.

클립 스탠드 방식이기 때문에,
책상이나 집을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거기에 집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일반 스탠드 처럼 세워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LED 나오는 부분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스탠드가 엄청 밝다는 느낌은 들지 않은게..
아쉽다면 아쉽지만, 스탠드를 공부할대문 쓰는게 아니니, 저는 와이프랑 애들재우고 치맨할때, 사용을 합니다. ㅎㅎㅎ

거실 불을 켜면 너무 환하기 때문에,
가볍게 켜고 치킨이나 맥주 한잔 할때, 쓰기에 너무 좋습니다.

거실등을 켜놓고 먹다가... 보면, 아이들이 잘깨는 경우가 있어서....

내가 쓰는 부위만 조금만 밝게 해주면서 사용시 딱 좋은 밝기를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UBS 5핀 단자가 있는게 아니라,
2.5파이의 작은 구멍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충전케이블을 잃어 버리는 참사를 조심하세요!!

총 3단계로조절되는 밝기의 느낌은 이정도 라고 보면 됩니다.

충전은 집에 다 있는보조 베터리를 통해서 충전을 하면 됩니다.

충전을 하게 될때에는 전원 버튼위 쪽에 빨간색 불이 들어옵니다.

케이블을 보조베터리에 연결하고 충전을 진행하면 됩니다.

충전중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그리고 각도를 편하게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굉장히 유용한 스탠드입니다.

충전이다되면, 빨간색 램프가 꺼집니다.


캠핑가서 쓰기도 괜찮을꺼 같아서
이 좋은걸 하이원리조트에서 상품으로 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https://naver.me/GienBnCM

애니클리어 스마트 LED클립 스탠드 PDB-LTL2 : 강남판촉물

[강남판촉물] 바로 아래(▼) ★Blog★에 오시면 ★5만개★ 제품을 ★공장가격★으로 만날수 있습니다^^

link.naver.com


인터넷에 판매중인데..약1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생각보다유용한 스탠드라서 하나 구매해놔도 좋들듯합니다.

이상으로 애니클리어 스마트 LED클립 스탠드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