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팁 (SmartP &Tap)

갤럭시 워치4 워치4 클래식 업데이트 (2023년 12월)

728x90
반응형

갤럭시 워치 4 업데이트


갤럭시 워치 4 워치 포 클래식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업데이트 하였어요.

2023년 12월 27일 날 갤럭시 워치4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업데이트는 뭐 금방 진행이 됐어요 보안 패치도 업데이트 됐고 뭐 새로운 기능들이 조금 들어가 있다고는 하는데 사실 워치를 그렇게 잘 사용하는지 못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뭔 기능이 올라갔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제 마음에 드는 거는 자전거 타기가 자동으로 인식이 된답니다.

원래는 걷기만 자동으로 인식이 됐었거든요.

그런데 이제 자전거 타는 것도 자동으로 인식이 된다고 하니까 이거 하나는 마음에 듭니다.

열심히 업데이트 중인 갤럭시 워치 폰 그래도 계속 업데이트를 해 주니 마음에 듭니다.

업데이트 날은 12월 17일이었네요.
근데 전 왜 이제 알았죠? ㅎㅎ


갤럭시 워치4 23년 9월 업데이트 정리

자전거 타기 자동 인식은 9월 달부터 됐었나 봐요 그런데 저는 업데이트를 인제해서.... ㅠㅠ

지금이라도 업데이트 했으면 됐죠 뭐...

하하하^^

저는 최근에 갤럭시 워치 펄을 구매를 해 가지고 이렇게 업데이트 되니까 마음에 듭니다.
당근에서 정말 싸게 구매를 했거든요.

요즘에는 갤럭시 핸드폰을 사게 되면 갤럭시 워치 6 거의 무료로 주더라고요.

내년 5월 달이면 저도 이제 2년의 sk 노예 계약이 끝납니다.

sk를 너무 오래 썼습니다 이제 kt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SK 거의 5년 넘게 사용한 거 같은데 이젠 kt로 가야겠어요.

와이프는 sk를 계속 쓰고 있어서 저는 kt로 넘어가면서 SK 멤버십 KT 멤버십 둘 다 이용을 해 보려고 합니다.

워치 4 사용하시는 분들은 보안 업데이트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워치 4 업데이트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