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칠성과 코베아가 콜라보 패키지 출시함. 무료로 코베아 미니 테이블을 21,900원에 득템가능! in 롯데마트 서대전점 - 칠성사이다 미니테이

728x90
반응형

칠성사이다 콜라보패키지

칠성사이다에서 제로사이다 500ml 3병이랑
펩시 제로 슈가 500ml 3병

총 소다가 6병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거 주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코베아 미니테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코베아 미니 테이블 때문에 이걸 사겠죠 사실 저도 그래서 샀습니다ㅎㅎㅎ

롯데칠성과 코베아 콜라보 제품 판매!

제가 구매하러 간 곳은 대전 관저동 롯데마트 서대전점이었습니다.
이제 개수가 총 두 개 남았습니다.

세 개 있었는데 제가 한 개 사 갖고 왔으니까요 ㅎㅎ
오늘가면 사실수 있어요. 단 서두르세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들 사 간 거 같네요 저 역시 간단하게 공원 놀러 갔을 때

음료수나 과자를 올려 놓을 수 있는
조그만 상이 하나 있었음 해서 이걸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평가도 굉장히 좋더라고요ㅎㅎ


확실히 코베아랑 칠성 콜라보 해서
코베아란 회사 자체가 캠핑 전문점이라
그런지 제품이 탄탄하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콜라랑 사이다 같은 건 사실 잘 안 먹어서
이건 누구 줄 거 같아요.

작은 접이식상 같은 경우는 코베아 매장이나 다른 캠핑 매장에 가서도 가격대가 생각보다 조금 비싸더라구요

5만 원은 줘야 하나 살 수 있더라고요.

제일 궁금했던
코베아 이동식 미니 테이블 개봉을 시작합니다.
캠핑을 다니지 않아도 코베아라는 브랜드는 잘 알고 있죠 ㅎㅎㅎ

알루미늄 뼈대로 되어 있고,
상판은 플라스틱입니다.

알루미늄 바디이지만
생각보다 조금 무게감은 있습니다.
엄청 무거운건 아닌데.. 쬐금 무겁긴합니다.
무게감이 좀 있어서 미니테이블 치고 굉장히 탄탄해요.

사실 사은품으로 주는 거라 별로일 줄 알았는데....
반전이네요!


반전 매력 있는 코베아 미니 테이블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펼치게 되면 걸쇠가 있어서
고정핀 부분에 돌려서 끼워주면
정확하게 껴지고 테이블이 접히지 않게 고정이 완벽하게 됩니다.

접고 펴는 방식은 옆으로만 잡아당기고
안쪽으로 다시 잡아 당기면 접힙니다.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둘 다 디자인되어있는데..
뭔가 레트로 느낌도 나고 좋은데요?!

신기한 건 제품 보증서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1년 동안 보증수리가 가능하다는 것은 맘에듭니다.

역시 코베아 입니다.

미니 테이블이기 때문에
5kg 이상의 무거운 물건을 올리시면 안 됩니다.

당연히 상판에 올라가셔도 안 되고요!!

다 마음에 드는데 한 가지 마음에 안 드는게 있습니다 약간의 100% 180도로 펴지지 않아서
약간 세 모처럼 펴져서 양쪽으로 ㅅ 자 모양으로 기울어져 있다는 거죠.

혹시나 해서 연필을 굴려 받더니 떼구르르 굴러갑니다 뭐 사은품으로 주는게 이렇죠 ㅠㅠ




이거를 보증 수리 받아야 되나?
아니면 다시 제품을 바꿔야 되나?

고민 하다...
뭐 그냥 써도 별 문제 없을 거 같아
개봉을 하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가지고 다닐때에는 한쪽으로 접으면 이렇게 서류 가방 만한 사이즈로 변하게 됩니다.
이렇게 접은 상태에서 손잡이도 달려 있어서
안전하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콜라나 사이다 소다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 가셔서 구매하세요 ㅎㅎ

소다 음료랑 미니 테이블이랑
어떤걸 돈 주고 사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테이블을 21980 원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칠성사이다 코베아 미니 테이블

콜라랑 사이다랑 맛볼 수 있고 테이블도 하나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롯데 칠성에서 아주 괜찮은 콜라보를 진행 하였네요 잘 쓸게요 칠성!

코베아 미니 테이블 리뷰 완료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