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죠스떡볶이 원내동 지점에서 14주년 이벤트로 저렴하게 떡볶이 세트 먹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대전 원내동 죠스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가게앞에 있는 치킨 배너가 너무 맛있어서 보여서..
떡볶이 가게에서 치킨? 을 먹어보려구여 ㅎㅎ

매장으 깔끔합니다.
주차장은 건물내 지하에 있긴 한데.. 좁아요.
그냥 근처 건물뒤 골목에 알아서 주차하는게 좋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근데 죠스떡볶이가 14주년이 되었다고..
할인 행사를 진행하더군요.

2인세트 가격에 3인세트를 제공해주더군요 ㅎㅎ
너무 좋다.

2인세트 가격과 3인세트 가격의 차이는 3000원이나 나는데.. 이걸 그냥 해주니 ㅎㅎ

떡볶이 1인분을 무료로 먹는거랑 똑같은거잖아요?

저는 여기는 로제 3인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1700원
원래는 여기서 3천원을 더한 14700원입니다.
14주년 행사라서 싼겁니다.

행사는 아쉽게도 오늘까지입니다.

3인세트 로제 떡볶이 세트와
꼬마김밥 1인분 그리고 마늘간장 컵 치킨을 시켰습니다.

사실 원래는 치킨 만 먹으러 왔었는데..
아이들이랑 같이 왔더니..
이것저것 먹게 되네요. ;;

우선 3인세트는
떡복이 + 어묵탕 + 순대 + 모듬튀김 + 쿨피스500미리

사이드 메뉴에 있는 꼬마김밥은
한가지 맛인줄 알았는데..
3가지 맛이 있더군요.

치즈, 일반, 참치 이렇게 3줄이 각기 다른맛 이였습니다.

이런 디테일이 맘에 듭니다. ㅎㅎ

떡볶이는 로제 떡볶이 이긴 하지만..
기본 떡볶이 자체가 매워서 그런지..
로체 떡볶이 역시 맵습니다. ㅎㅎ

이건 모둠 튀김
튀김 +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죠!!! ㅎㅎ
김말이튀김 +만두 + 고구마 + 오징어 튀김이 모두 들어가 있었습니다.

오뎅탕에는 어묵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근데 어묵탕의 어묵이 많이 푹~ 삶아 지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어묵은 탱탱 불어야하는데..
아쉬웠습니다. 불어야지... 맛있거든요 ㅎㅎ

애들이 신기하게 순대를 맛있게 먹네요.
저도 순대 먹고 싶은데...
참고.. 머릿고기랑 간이랑 허파만 먹었습니다.

그리고 쿨피스는 세트 메뉴로 나오는데..
왜 안나오나 물어보니.. 알아서 냉장고에서 직접 가지고 가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ㅜㅜ;

세트 메뉴 드시는 분들은 쿨피스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안그럼.. 잊어버리고 못먹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간장 치킨 입니다.
죠스떡볶이에서 왠 치킨? 이냐고 할순 있어요..

그래도 바깥에 세워논 치킨 배너 광고는
너무 맛있어서 보여서...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는 별로 였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꽤 괜찮은 맛이긴 햇어요.

완전 순살 치킨이였기 때문에..
갈릭간장치킨이였는데.. 달달하고.. 부드럽더군요.

아이들한테 치킨 사주기엔
죠스떡볶이에서 파는 치킨도 충분히 맛이 좋으니,
간단하게 치킨 사주실려면 죠스에서 치킨 사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점심은 죠스 떡볶이에서 편하게
맛있게~ 떡볶이 정식 세트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내동에서 매콤한 떡볶이와 그 세트 메뉴를 저렴하게 드시고 싶다면, 원내동 죠스떡볶이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전 원내동 죠스떡볶이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