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 배달을 시켜먹자!! 족발+치킨+막국수+주먹밥을 한번에!

728x90
반응형

구성이 좋은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휘파람으로 배달이 되면 좋은데..

 

원내동 그집족발은 배달을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십니다.

단, 거리가 가까워야 합니다.

 

다행히 저희집은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에서 가까워요 ㅎㅎㅎ

왠만하면 저도 직접 가서 포장을 해오는데..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배달을 요청하였습니다.

 

원내동 맛집

 

  • 전화번호 : 042-544-4449
  • 주소 : 대전 유성구 원내동 79-12 1층

 

저는 족발 세트를 시켰습니다.

 

족발세트 중싸이즈가 1개를 시켰는데~ ㅎㅎㅎ

이렇게 커다란 봉지에 2봉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일반 족발만 시키면 이렇게 많이 안오는데..

세트로 시키기 되면, 

족발 + 치킨 + 주먹밥 + 막국수가 한번에 나옵니다.

가격은 47000원인데! 완전 가성비가 좋습니다.

 

 

직접가서 먹는게 좋긴한데..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집으로 배달을 해서 먹었어요.

 

자 그럼 그집족발로 오늘은 저녁을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치킨은 옛날 치킨스타일로 치킨만 들어 있는게 아니라,

감자튀김과 튀김만두까지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여기 그집족발 치킨을 좋아합니다.

정말 많이 있죠?

여기 씻은 김치를 좋아하는 아이들때문에

김치를 더 달라고 요청하였더니 통크게 주셨습니다.

 

역시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 사장님은 통이 크십니다!!!

알베기 배추랑 오늘은 족발을 맛있게 싸먹어야겠습니다.

와이프가 애들 저녁 밥을 주먹밥을 만들어서

동그렇게 이쁘게 만들어서 줍니다.

저는 먹을게 너무 많아서 밥은 패스 하였습니다. ㅎㅎㅎ

고기는 야들하고 껍데기도 부드럽고

아이들이 이젠 족발을 먹을줄 알아서 ..

콜라겐과 함께 달라고 합니다.

 

이 쪼꼬미들이 이젠 많이 컸네요.

 

전 쪼꼬미일때, 비계같은거 껍데기 같은걸 먹질 못했는데...

양배추 샐러드도 양이 많게 담아주시고,

족발 소스도 양념추젓과 쌈장, 그리고 편마늘과 매운고추를 같이 동봉해 주셨습니다.

이건 바로 옛날 통닭!

진짜 제가 어렸을때먹어봣던 노란 봉투에 들어간 치킨입니다.

아버지께서 이 치킨 한마리 사오면 그렇게 행복했었는데..

 

맛도 예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입니다.

거기에 후렌치 후라이와 만두를 넣어주셔서 우리 쪼꼬맹이들은 엄청 좋아라합니다.

 

치킨보다 감튀와 만두를 좋아하네요.

덕분에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그리고 여기에 막국수까지 줬으니..

제 다이어트는 어찌해야 할까요?

 

촉촉하게 막국수를 비며서 족발과 함께 

알배기 배추와 함께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족발과 옛날통닭, 주먹밥, 막국수까지 전부다 맛볼수 있는 진정한 원내동 맛집입니다.

오늘도 너무 행복하네요!!

그러면서 테라도 한잔하였습니다.

맥주도 한잔 해야죠! 

오늘은 테라 대신에 진라거를 한잔하였습니다.

오뚜기에서 만든 진라서!

맛이 약간은 뭐랄까?

 

흑맥주 맛이 느껴지더군요. 

약간만 느껴지는 맛이라서, 

가볍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족발과도 잘어울리는 오뚜기 진라거! ㅎㅎ

청량감이 쪼금은 떨어져서 아쉽기도 하지만, 

흑맥주 스타일이 그런거니까.. ㅎㅎㅎ

 

 

오늘 족발세트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다들 맛있는 족발과 치킨 막국수를 푸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원내동 맛집 그집족발에서 사서 드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직접가서 먹는게~

훨~씬 맛있긴합니다. ㅎㅎㅎ

 

ㅎㅎㅎ 이상으로 원내동 족발 가게 그집족발

맛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