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스펙과 후기

(스마트홈카메라) 헤이홈 IP카메라 누구나 쉽게 설치가능한 카메라! 디자인도 깔끔! 기능도 만족! 인터페이스가 너무 편해서 좋은 HEI홈캠!

chanipapa 2021. 7. 30. 00:23
728x90
반응형

헤이홈 카메라를 하나 구매 했습니다.
당근에서요 ㅎㅎ

디자인이 귀여워서 구매를 했는데..
기능도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우선 헤이홈 카메라의 스펙을 볼께요!

출처 헤이홈카메라 홈페이지

우선 카메라 성능은 Full HD급 화질이긴 하나,
카메라 센서는 cmos센서입니다.

적외선 촬영이 가능하고, 주위가 깜깜해지면 자동으로 적외선 촬영모드로 전환을 합니다.

화각 같은경우는 115도 입니다.
차량에서 쓰는 블랙박스가 보통 120도인데...
그것보단 작지만 115도 정도면 집에서 방에서 거실에서 쓰기엔 적당한 화각이라고 생각됩니다.

전원 방식은 5v 1a 2.5w로 작동하기 때문에
전기를 적게 먹으며,
집에있는 스마트폰 보조베터리에 끼워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메모리카드가 들어 가기 때문에 기기 영상을 계속해서 저장이 가능하고, 설정에 들어가서 모션이 있을때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모리 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는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 영상 녹화도 가능합니다.

만약 128g 마이크로 메모리카드를 넣으면,
연속으로 녹화시에 하루 24시간 녹화가 최장 18일까지 녹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녹화가 많이 되죠?!

출처 헤이홈카메라 홈페이지

전 32기가 삼성메모리카드를 넣었으니,
약 4.5일 녹화가 될듯합니다.

128기가는 18일
64기가는 9일
32기가는 4.5일
16기가는 2.2일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 하면서 스마트폰으로도 자체 녹화가 가능하며, 카메라 자체에 스피커와 마이크가 있어서 소통역시 가능합니다.
약간의 딜레이는 있지만 가능하니 이거면 된거죠!

헤이홈카메라를 보면서...
잠시 엉뚱한 생각이 드네요!?

이 홈cctv카메라를
자동차에 보조베터리랑 같이 달아도
괜찮을듯한 느낌이 듭니다.

화각도 115도 이고 적외선 촬영도 되고
휴대폰으로 직접 볼수도 있고
소리 및 모션 감지로 이벤트 녹화 기능에...
근데 자동차에 와이파이 모듈이 있어야 가능하니..
전 불가능하겠네요.. 블루링크가 있으신 분들이나 에그를 갖고 있는 분들은 차에다도 설치가 가능 하겠네요 ㅎㅎ

와이파이 연결은 2.5Ghz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뭐 이정도면 됐죠 ㅎㅎ

구성품은 헤이홈카메라 1개, micro 5pin 케이블 1개, 충전어댑터 1개가 있었습니다.



원래는 아래 사진처럼 구성이 되어 있지만...


전 당근으로 구매를 해서요 ㅠㅠ
바로 설치를 해야해서 인터넷으로 안시키고 당근으로 집근처에서 바로 구매해서 바로 설치를 하였네요 ㅎㅎ

그럼 헤이홈 카메라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1. 우선 카메라를 전원선을 연결해줍니다.
그럼 카메라에 빨간색 불이 들어올 겁니다.


2. 플레이 스토어에서 "헤이홈"을 칩니다.
아래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다운 받은후 바로 어플을 실행합니다.

3. 어플 실행을 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은 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로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을 누르고, 지역을 "korea"로 설정후

휴대전화번호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그럼 인증번호가 오고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한후에
바로


4. 기기등록 "제품추가"를 실행합니다.

홈카메라 를 선택합니다. 홈카메라 그림이랑 똑같은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스마트폰 안내대로 스마트폰과 홈카메라를 연동시작합니다.

집에 있는 와이파이에 홈카메라를 연결 시켜줍니다.
이때 집 와이파이 비번을 눌러서 연결을 해주면

아래처럼 qr코드가 나옵니다.
아래 나온 큐알코드를 카메라에 비춰줍니다.

아래 영상처럼 비춰주면 카메라서 "디링-"하면서 소리가 나오고 연동이 완료 됩니다.

연동이 되면, 카메라의 램프 색상이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이 됩니다.

위 처리 프로세싱을 자동으로 이어지고
이후 등록이 완료됩니다.

제품 등록이 완료 되면 아래 처럼 기기가 뜨게 되고
해당 기기를 선택하게 되면

카메라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정상 작동하는 것을 볼수가 있죠? ㅎㅎ


헤이홈 카메라의 기능은 마이크와 스피커로 서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며, 홈카메라 기기 저장된 영상 재생 및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되는 화면 녹화 저장 및 스냅샷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기능도 훌륭하고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며, 편하게 쓸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맘에 쏙드네요 ㅎㅎ



집에 IP Camera가
하나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 ㅎㅎ

간단하게 헤이홈카메라 기능을 영상으로 찍어 봤어용.



생각보다 디자인 기능 성능 모두 갖춘
홈cctv카메라
hei홈카메라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