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스펙과 후기

가성비 파인뷰 qhd화질 블랙박스- 그래서 하나 샀다. 파인뷰 GX2000 블랙박스로 가격은 18만원

chanipapa 2021. 9. 27. 13:04
728x90
반응형

블랙박스는 내가 직접 3년 6개월전에
신차로 사면서 직접 달았다.

파인뷰 x3a 모델이였는데..
그냥 가성비가 나름 괜찮은 모델이라서 구매 했었다.

앞은 FHD 화질이고
뒤는 HD화질이였다.

여기에 옵션으로 gps를 추가해서 달았으며,
가격은 내기억으로 16만원정도 주고 달았던거 같다.

근데.. 3년반 뿐이 되지 않는 블랙박스가
화질이 별로라는거...

이땐 돈을 아낄라고 산거라 싼걸 샀거든요.

블박이는 화질이 생명인데...
좀더 좋은걸 살껄. ㅠㅠ


조금 돈을 들여서 좋은 블박이를 구매하려고
네이버 서칭을 했다.

결국 네이버에서 앞뒤 2채널 모두 QHD화질인 모델
파인뷰 GX2000NEW로 구매를 하였다.

기본모델 32기가 제품의 원가격은 149000원
난 128기가 모델로 선택해서 169000원
여기에 옵션으로 제공되는 외장GPS 안테나 17000원 추가
를 하고 구매를 하였다.




최종 결제 한 금액은 186000원이다.

http://naver.me/xYQ1l82I

[클리어런스] 파인뷰 GX2000 NEW 전후방 QHD 2채널 블랙박스 32GB/64GB/128GB : 파인뷰 본사

[파인뷰 본사] 파인뷰 파인드라이브 파인캐디 본사

link.naver.com


네이버 파인뷰 공홈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거기서 구매를 하였다.

대략적인 파인뷰 gx2000의 스펙은 이렇다.

웃긴건 gx2000모델과 gx2000 new라는 모델이
1만원 차이가 나는데..
뉴 모델인 화소수가 5백만화소로
일반 모델보다 100만화소가 더 높고 가격도 1만원 비쌌다.

이왕사는거..
좋은 거 사자는 생각으로 뉴 모델로 정했었다.

일반 모델역시 화질은 동일한 QHD 모델이기때문에
일반 gx2000모델은 사도 별문제는 없을듯했지만..
좀더 비싼 모델이 좋겠지 하는 생각에..
구매 하였다.

전원포트는 2.5파이 포트이며,
후방카메라는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고 있다.

이 블박의 특징은 휴대폰과 연결해서
속도 단속 카메라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고, 블박에 있는 영상을 연결된 휴대폰으로 볼수 있고 다운도 받을수가 있다.

대신 와이파이동글이를 구매를 해야한다.
가격는 3만원... 쫌 비싸다. 왜이렇게 비싼거얌 ㅠㅠ

신기한건 구매를 하고나서
별매품으로 구매해야하는 동글이와 외장gps가 들어가 있었다. 이건 럭키다 정말 ㅎㅎㅎ




물론 외장gps를 추가로 구매했기 때문에
이건 당근으로 판매를 해야겠다.
갑자기 gps안테나가 2개가 되었다 ㅎㅎㅎ

그래도 공짜로 3만원을 벌었으니
이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ㅎㅎㅎ


용량은 128기가로 선택해서 이런 행운이 있었던 건지..
여튼 뭐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말이 있으니 ㅎㅎ
잘됐으면 그만이다. ㅎㅎㅎ

삼성전자 sd카드가 들어가 있어서 혹시라도
메모리 카드가 고장나면 삼성 서비스 센터가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as기간은 2년이니 ㅎㅎ 만족스럽다.
블박은 메모리를 계속 썼다 지웠다를 해가기 때문에..
메모리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삼성 메모리니 2년동안 문제 없이 괜찮겠지만... ㅎㅎㅎ

블박의 모양은 굉장히 세련되게 만들어져 있다.
마치 카메라 같은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다.

표면을 가죽 처럼 표현해서 좋았다.

아쉬운건 동글이가 툭 튀어나와 있는게..
표면상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

전원버튼은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하는 아날로그 방식이기 때문에 전원버튼이 튼튼할듯보입니다.
전원 버튼과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이 자릴 잡고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2.5파이 gps안테나 포트 1개, 후방카메라 포트1개, 전원포트 1개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열구멍이 있었습니다.

반대쪽은 스피커와 usb포트(동글이 포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제 기존 블박이를 제거 하고 설치를 해야하는데..
구성품중에서 선정리 홀더가 1개도 안들어가 있네요.

얼마 하지도 않는거.. 좀 넣어주지...
파인뷰 아쉽네요.

나머지 구성품은 블박이 홀더, 후카, 후카케이블, 전원선 그리고 여분의 양면 테잎 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이거 구매하고 제 흰둥이의 블박이를 설치 해야 할듯합니다.

설치하고 난뒤에 사용기 포스팅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파인뷰 블랙박스 GX2000 개봉기를 마칩니다.

끝.


파인뷰 gx2000new sm7 설치기
https://junabba.tistory.com/m/524

가성비 블박이 파인뷰 블랙박스 GX2000 new 을 SM7 nova에 설치 했다. 직접 설치해서 5만원 벌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블박이가 화질이 별루여서.. 이참에 블박이를 바꾸자는 생각으로 블랙박스를 하나 샀어용. 아래 사진은 기존 제가 잘 사용했던 x3 파인뷰입니다. 우선 기존 장착되어 있는 파인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